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스위스밀리터리 AA 20p + AAA 20p 건전지 세트

by 건강연구원 2020. 10. 14.

스위스밀리터리 AA 20p + AAA 20p 건전지 세트


안녕하세요~빨간머리앤 입니다:D

오늘 써본 솔직후기는 #건전지 입니다.




■ 제품명 : 스위스밀리터리 AA 20p + AAA 20p 건전지 세트




■ 할인쿠폰 여부 : 없음




■ 가격 : 8,900원




■ 배송 : 로켓배송




■ 종류 : LR




■ 총수량 : 40개 





■ 특장점 :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오래오래 두고쓸수 있는 건전지

AA 20알 + AAA 20알 로 아이 장난감 안에 넣기에도 좋으며

건전지 또는 시계 등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함





■ 구매한 목적

키보드에 있는 건전지도 다되엇고 아기 장난감에 건전지도 다되엇고 ㅠ

때마침 시계도 멈춰서;;;;;바 로급하게 로켓배송 햇어요 ㅎㅎㅎ





■ 사용 후 솔직한 느낀점

지금 ㅇ리모콘,시계,무선키보드,아기 장난감 에 넣었습니다 

아직 오래 가는지는 몰라요 

지금 오픈하고 갈아끼운지 일주일째 입니다 ㅎ

아직까지 불량이며 이상 잇는건 없어요 ^^

다이소보다 싸고 고급스럽네요 ㅎㅎㅎ

왠지 오래갈거같은 그런........ㅋㅋㅋㅋㅋ

다이소 가지말고 여기에서 그냥 구매해야겟네여 ㅋㅋㅋ

건전지 다 달으면 다시 추가 상품평 남길게융 ㅋㅋㅋㅋ

그리고 2개씩 낱개 포장 되어있어여 ^^





■ 좋은점과 아쉬운점


좋은점 :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오래오래 두고쓸수 있는 건전지

AA 20알 + AAA 20알 로 아이 장난감 안에 넣기에도 좋으며

건전지 또는 시계 등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함





아쉬운점: 

아직 아쉬운점은 없어요 ^^




■ 주의사항


■ 추천여부

다이소 가느니 쿠팡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ㅎㅎㅎㅎ

다이소꺼보다 오래갈거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

추천합니당 ^^

댓글